로고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뉴스
  • 고객센터

    동대문관광특구를 찾는 고객 여러분과 동대문관광특구 상인 모두의 건강과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뉴스

    동대문관광특구를 찾는 고객 여러분과 동대문관광특구 상인 모두의 건강과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와 서울디자인재단 업무협약 체결(23.3.17)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dmin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84회   작성일Date 23-04-04 14:25

    본문

    ▲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 박중현 회장(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서울디자인재단 이경돈 대표(여섯 번째)가 동대문패션상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대문관광특구협의회-서울디자인재단' 동대문 패션상권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회장 박중현)와 서울디자인재단(대표 이경돈)이 동대문패션상권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월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2층 디자인랩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유기적인 교류 및 다양한 프로그램 협력을 통해 동대문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은 △ 동대문 패션.뷰티 상권 활성화 팝업스토어 운영(DDP 시민축제 연계) △ 패션.뷰티 라이브 커머스 운영(팝업스토어 내 운영) △ 동대문 굿즈 제작 및 판매 등이다.

    팝업스토어 운영을 위해 디자인재단은 운영 공간 제공과 사업 홍보를, 관광특구협의회는 스토어 운영 및 제품 판매, 홍보 지원을 담당한다.
    패션.뷰티 라이브 커머스 운영을 위해 디자인재단은 디자인 컨설팅 및 디자이너 연계를, 관광특구협의회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초청 및 판매를 하게 된다. 동대문 굿즈 제작 및 판매 역시 디자인재단이 디자인 컨설팅과 디자이너 연계를 담당하고, 관광특구협의회는 제품 제작과 판매를 할 계획이다. 이밖에 향후 사업 방향 및 결정은 양 기관이 서로 합의해 결정하고, 활발한 정보교환을 통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D-story 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