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패션관광특구

전통시장과 현대식쇼핑몰이 공존하는 세계최대규모의 의류패션쇼핑 명소

고객센터 > 뉴스

뉴스

동대문관광특구를 찾는 고객 여러분과 동대문관광특구 상인 모두의 건강과 사업이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 다시 나눔으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2.1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2-22 16:02 조회232회 댓글0건

본문

▲ 최창식 중구청장님, (사)동대문패션타운관광특구협의회 박중현부회장님, 롯데피트인 정동화지점장님
(지난 19일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행사'가 열리고 있다. (사진은 동대문 관광특구에서 최창식 구청장에게 의류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

19일, 중구청 잔디광장서… 자선바자회, 사랑의 김장 등 봉사와 축제로 꾸며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지난 19일 중구청 앞 잔디광장에서 '2018 다시 나눔으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행사'를 개최했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 서울경기케이블TV와 함께 진행한 이번 행사는 모금생방송을 비롯해 자선바자회, 사랑의 김장 담그기, 저소득 가구 연탄배달,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우선 모금생방송에서는 당일 성금·품 기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주민과 기업들의 인터뷰가 이어지며 기부 동참을 독려했다.
이날 자원봉사는 OCS해군장교중앙회의 후원으로 예관동에 사는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가정에 연탄을 배달했다. 최창식 구청장 부부도 참여했다.

생방송 중간 중간에는 리라아트고 밴드부와 동국대 응원단 '백상', 팝페라팀 디사피루스, 걸그룹 식스밤의 무대가 추위를 잊게 했다.

구청 잔디광장과 1층 로비에서 문을 연 자선바자회는 후원기업 직원들이 직접 나서 저렴한 가격에 의류, 잡화, 생필품, 식품 등을 판매했다. 특히 저소득 주민 400명에게 반값 할인쿠폰을 나눠주고 질 좋은 물건을 싸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날 특별한 나눔 이벤트로 김장김치 7kg 500박스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롯데백화점 본점 직원봉사단과 유락종합사회복지관, 중구자원봉사센터가 팔을 걷고 나섰다.
또한 겨울나기 성품으로 마련된 패딩조끼를 저소득 주민 400명에게 배분하기도 했다.

이날 모은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해진 후 구 복지사업인 '드림하티'를 통해 다양한 방면으로 저소득층에게 지원된다. 중구는 성금 기부에 참여한 이들에게 사은품으로 무릎담요 등 중구 희망복지지원단 홍보물 세트를 증정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사람은 내년 2월 19일까지 중구청 복지지원과 및 동주민센터에 성금·품을 기탁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